본문 바로가기

리뷰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블랜드 여심 남심 저격 향수 적극 추천

반응형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블랜드 향수

호불호가 없는

매력적인 향수 추천


안녕하세요 태태짱태입니다

제가 오늘은 향수를 하나 가지고 왔는데요

평소에 향수를 즐겨 쓰는 편이 아니었는데,

우연히 길을 걷다가 어느 한 사람에게

눈길이ㅋㅋㅋ너무 가버리더라고요

그러다 생각해보니 스쳐 지나간 순간에

너무나도 좋은 향이 나길래 제가 쳐다봤던 거였어요~

그러다가 나도 향수에 대해 알아보던 중에 발견 한 이 향수

바로 키엘 브랜드에서 나온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블랜드 향수라고 해요

이름이 정말 길죠~~~

그럼 지금부터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블랜드 향수에 매력적인 향을 맡으러 가봐요

GO GO GO


이게 바로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향수이에요~

우선, 키엘이란 브랜드는 화장품 브랜드로 많이 알려졌는데,

그 안에 숨겨둔 제품이 있었어요

실제로 많이 알려지진 않은 향수라고 해서

남들과 같지 않고 좋은 향을 쓰기 위해서라면

얼른 GET 하러 가요

정말 향수도 브랜드 별로 다양한 제품이 있지만,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블랜드 향수 만의 장점은

지금처럼 쌀쌀하고 추운 날씨에 포근하고 은은한 향이 나에게 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것이 바로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향이랍니다!!!

머스크향은 남녀노소 호불호가 갈리지 않고 모두 만족스러운 향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해요

물론, 불호 인분들도 있겠지만

제가 키엘 향수를 선택 한 이유는

처음에 백화점에 가서 향을 맡아보왔는데,

시간이 지난 후에 남은 잔향의 포근한 향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허나,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블랜드 향수는 처음에 향을 맡을 땐

약간의 호불호가 갈릴 거 같은 꼬릿 꼬릿 한 향이 난다고 하는데

제가 사용해봤을 때, 정말 나긴 나요ㅋㅋㅋㅋㅋ

향수에서 이런 향이 날 정도로 특이한 향이 났는데

금방 없어지더라고요

그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금방 씻고 나온 기분인 머스크 향이 스멀스멀 나면서

정말 포근하고 아늑한 향이 스며 있더라고요

처음에 남성적인 머스크 향과 시간이 지날수록 여성적인 꽃향이

중성적인 향으로 변해 남녀노소 모두 상관없이 어울릴 거 같은 향수라고 해요

또한, 머스크 향이 강하기 때문에 바람이 부는 가을, 겨울에 사용하기 정말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신기한 게 자기 자신이 향을 맡을 때와 남들이 향을 맡을때 다르다고 해요ㅋㅋ

아직까진 모르겠지만,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블랜드는 남들이 향을 맡을 때

정말 매력적인 향이 난다고 해요

그리고 향수하면 지속력과 확산력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저는 아침 외출 시 향을 뿌리면 오후까지 향이 지속하는 거 같았어요

제가 느끼지 못하지만 확산력 역시 남들이 향을 느낄 정도로 확산력도 우수하다고 해요

요즘처럼 코트를 꺼내 입을 시기에 코트 끝에서 나는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향수의 잔향이

난다면 정말 매력적인 사람으로 보이겠죠?

 

그럼 이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