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뉴발란스 878 트리플블랙 이만한 가성비 적인 신발은 없었다

반응형

뉴발란스 878 트리플블랙

이만한 가성비 신발을 없었다!?


안녕하세요 태태짱태입니다

요즘 환절기라서 감기 걸리기 십상인데

다들 물 많이 드시고 몸 관리 잘하시고 계시죠?!

오랜만에 포스팅하러 온 짱태입니다

요즘에 제가 뉴발란스에 빠져서..... 최근에 뉴발란스 신발을 여러 구매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만족해하는 신발

뉴발란스 878 트리플블랙을 소개할까 해요

기존에 블랙 계열의 신발이 없어서 하나 구매할까 찾던 중에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디자인도 우수해서 뉴발란스 매장에서 한 번 보고

집에서 와서 바로 뉴발 공홈에서 직접 구입을 했어요


짜잔 이것이야말로 뉴발란스 878 트리플블랙

뉴발란스 878은 전체적인 디자인이 클래식하고 무게감 있어

다양한 룩에 고루고루 어울려서 많은 인기가 있는데요

특히, 패션피플인 이동휘씨가 주로 신던 신발 중 하나로

많이 알려져 있다고 해요

우선 뉴발란스 878 트리플블랙의 전체적인 디자인으로 보게 되면,

어퍼 부분인 윗창 부위는 스웨이드, 가죽, 메쉬 소재로 독특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레트로적인 감성과 현대판에 물들인 뉴트로 적인 감성 역시 볼 수 있는 거 같아요

또한, 미드솔 부위에는 뉴발란스의 특유의 기술인 에브조브 미드솔로 되어 있어

착용했을 때, 굉장히 신발의 무게감이 가볍고

오랜 시간 신고 있어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뉴발란스 878 트리플블랙의 혀 부위와 옆모습에

878만의 로고가 새겨져 있어 뉴발란스만의 디자인을 좀 더 독창적으로 보일 수 있어요

위에서 보았을 땐, 990 모델에 비해 조금 더 날렵한 쉐입으로 되어 있어

신발에 핏이 조금 더 예쁜 거 같아요

기존의 574 같은 투박한 모습과 다른 얄상한 쉐입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거 같네요

뉴발란스 878의 신발 굽도 3~4cm가량 키높이로 되어 있어서

신발을 착용 시 몸에 전체적인 비율도 예쁘게 나올 수 있다는 점!!!

밑창으로 뉴드런스의 소재로 조금 더 내구성 높은 재질로 사용하여

오랜 시간 신발의 해짐을 방지할 수 있다고 해요

날렵한 쉐입과 블랙 계열만의 매력적인 신발 인

뉴발란스 878 트리플 블랙

저는 뉴발란스 공홈에서 129000원대 구입을 했으며,

기존 매장에서 사이즈가 전부 품절이라서

한번 다른 색상으로 신어보고 공홈에서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그럼 뉴발란스 878 트리플 블랙은 어느 코디든 어울리는 거 같아요

총 9가지 컬러로 되어 있어 남녀노소 구분 없이

편안하고 예쁜 신발을 득템 해요

저는 데님 팬츠로 혀 부분을 살짝 가리게 입어봤어요ㅋㅋ

실제로 뉴발란스 878 트리플블랙은 보면 블랙계열의 색감이 너무 예뻐

구매할 수밖에 없었네요ㅠㅠ

그리고 뉴발란스 990v5 트리플블랙도 있다고 들었는데,,

전 개인적으로 가격도 그렇고 디자인도 봤을 때???

990v5보다는 878이 좀 더 예쁘고 가성비 적으로 좋은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뉴발란스 878 사이즈 팁을 드리자면

뉴발란스 878은 발볼이 넓게 나온 편이 아니라

날렵한 쉐입의 디자인이기 때문에 평소 착용하시던 사이즈보다

반업 하면 딱 좋을 거 같아요

저도 평소에 255 주로 신는데 260으로 주문해서 신으니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었어요

그럼 뉴발란스 878 트리플블랙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