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솔리드옴므 백로고 반팔 블랙핑크 SOILD HOMME 너무너무 예뻐

반응형

SOILD HOMME

솔리드옴므 백로고 반팔 티셔츠

서울 신세계백화점 솔리드옴므&우영미 본점

직접 구입 한 후기


안녕하세요 태태짱태입니다

오늘은 정말정말 몇일 전 부터 갖고 싶었던 반팔 티셔츠가 있었는데, 드디어 구입을 했어요

매번 온라인으로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입어보고 사야되지 않겠냐 라는 생각에

주변에 매장에도 가봤지만, All 품절...........ㅋㅋㅋㅋ

그래서 여름휴가에 입으려고 휴가 전까지 온라인으로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결국 마지막으로 들린 곳은 서울 신세계백화점본점에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당장 달려가서 구입하고 왔습니다

바로 오늘 리뷰 할 반팔 티셔츠는 남성 패션 브랜드를 대표하는 브랜드

솔리드옴므(SOLID HOMME)입니다

제가 구입 한 것은 솔리드옴므 백로고 반팔 티셔츠 블랙핑크 색상!!!

그럼 지금 부터 솔리드옴므 백로고 반팔 티셔츠 한번 입어보러 가보죠

GO GO GO


 

 

짜잔~결국 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 솔리드옴므&우영미 매장가서 구입했어요

솔리드옴므를 아시는 분은 잘 아시겠지만,

우영미란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로서

브랜드로는 우영미, 솔리드옴므가 있습니다.

 

 

 

 

저는 솔리드옴므 백로고 블랙핑크 색상을 구입했어요

핑크는 어디있냐? 뒷부분 백로고로 솔리드옴므가 핑크색상으로 표시되어 있어요

 

 

 

 

전체적인 재질이나 느낌은 일반 면 티셔츠 느낌이에요

하지만, 솔리드옴므 브랜드가 왜? 인기가 좋은이유는 옷의 핏이 너무 예쁜거 같아요

기존의 다른 반팔티셔츠보다 루즈한 핏이 예쁘게 잘 나오는 거같아요 

 

 

 

 

솔리드옴므 백로고 디테일로 로고플레이하는 티셔츠로서

우측 상단 가슴부위에 솔리드옴므 로고가 깔끔하게 있어요

 

 

 

 

그리고 또 하나의 디테일로 목늘어짐을 방지하기 위해

목 부분의 밴딩으로 되어 있어

목 늘어짐을 방지 시킬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밑단은 바지에 넣입을 할 수 있도록 좌우 커팅 되어 있어요

이부분도 하나의 디테일인거 같아요

 

 

 

 

짜잔 이게 바로 솔리드옴므 백로고~

전체적인 백로고가 로고플레이만 나타나지 않고

조금 더 세련되게 디자인이 된거 같아요

SOLID HOMME 알파벳으로 되어 있었다면

시중에 흔한 백로고 티셔츠 중 하나 일 수도 있는데

그게 아니라 인기가 좋은거 같아요

 

 

 

 

전체적인 느낌으로 정말 앞부분은 깔끔하게 로고플레이 한 깔끔하고 예쁜 반팔 티셔츠면서

뒷 부분 백로고로 포인트를 살려 더 예쁜 거 같아요

약간 앞모습보다 뒷부분이 더 이쁘긴 하네요 

 

 

 

 

그리고 솔리드옴므 백로고 색상은 다양하게 있는데요

처음에 회색, 화이트, 블랙 중 고민이 많았는데

직접 입어보니깐 블랙이 제일 어울리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솔리드옴므 백로고 사이즈로

저는 키 174 64로서

제일 작은 46사이즈가 딱 맞더라고요

전체적인 사이즈로 46, 48 ,50 ?

세가지 있는걸로 아는데

46이 95사이즈 48이 100사이즈 50이 105사이즈로 알고 있어요

약간 루즈하게 나와서 한업 사이즈해서 입으시면 더 예쁠 거 같아요

 

 

 

 

짜잔 마지막으로 솔리드옴므 백로고 반팔 티셔츠 입은 착샷 사진입니다

역시...앞모습보다 뒷모습이 더 예쁜거 같아요

 

 

 

 

여긴 참고로..이번 여름휴가로 다녀 온 제주도입니다

 

 

앞 모습도 깔끔한 룩처럼 예쁘네요

 

그럼 지금까지 솔리드옴므 백로고였습니다

 

이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