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라피네르 차량용 방향제 블랙체리 향이 너무 고급스러운거 아냐?

반응형

차량용 방향제

라피네르 방향제

블랙체리


안녕하세요 태태짱태입니다

오늘은 지인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아이템을 하나 가지고 왔어요

저도 얼마 전에 친구에게 선물을 받아서 너무 만족하여 사용하고 있는데요

바로 디자인은 고급스럽고 향은 모든 사람들이 만족해하는

라피네르 차량용 방향제 블랙체리 향이에요

 친구 말로는 향이 정말 좋다고 하길래 얼마나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실제 사용해본 결과 지금까지 블랙체리 향 중에

가장 향이 좋았으며, 주변 지인들도 어떤 방향제 쓰냐?

여러 물어보시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라피네르 로얄스페이드 차량용 방향제

향을 맡으러 가보시죠~

GO GO GO

 

라피네르 로얄 스페이드 듀오 샤이닝실버 액상형 차량용방향제 유로피어 페어 앤 프레시아, 1개입, 1개


 

짜잔

이게 바로 라피네르 차량용 방향제 블렉체리 향이에요

지금처럼 한 세트로 인터넷 가격으로 5만원 정도 하는데요

약간 가격이 비싼 만큼 케이스부터 구성품들이 고급 명품처럼 정말 고급스러운 거 같아요

우선, 구성품으로 라피네르 로얄스페이드 2개, 송풍구에 고정시키는 집게, 개런티 카드처럼 라피네르 정품 보증서 등

구성되어 있어요

딱 선물용으로 케이스부터 구성품까지 정말 좋을 거 같아요

 

 

라피네르 차량용 방향제 향은 총 5가지가 있는데요

블랙체리썸, 블랙베리 쥬니퍼, 유러피어페어 앤 프레시아, 투베로즈 앤 로즈, 에스카다

여러 향 중에 저는 가장 무난하고 인기 있는 블랙체리썸을 선택했어요

각 향마다 특성이 다르니, 이는 라피네르 구입처 상세페이지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라피네르 차량용 방향제는 색상이 총 3가지로 있다고 해요

딥 블랙, 로즈골드, 샤이닝 실버

정말 3가지 색상이 고급스러워서 고르기가 어려웠는데

저는 제일 무난한 딥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라피네르 본체 뒤쪽으로 보시면

좌측으로 돌리면 잠기고 우측으로 돌리면 풀리는 형태인데요

동그란 스톤 모양의 향을 넣어줄 때 사용하면 돼요

 

 

위와 같이 분리가 된 사진이에요

 

 

이처럼 동그란 곳에 라피네르 에센스 스톤을 넣어주고

다시 결합해주면 끝~~~

 

라피네르 에센스 스톤은 일반 디퓨저 용액이 아닌 향료 원액을 사용해

약 2주 정도 숙성기간을 거친다고 해요

그래서 기존 액상형 보다 향을 더욱 풍부하고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향까지 장착이 완료되면 자동차에 부착시키로 가볼게요

 

 

짜잔~

정말 디자인부터 고급스러워서 자동차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주네요~

 

 

여러 각도 방향으로 부착시켜봤는데

어딜 가나 고급스럽고 향이 은은하고 진득하게 잘 나오는 거 같아요

 

 

라피네르 차량용 방향제 종합적인 제 의견은

사용법도 편리하고 특히 송풍구에 고정하는 집게도 견고하고,

집게와 방향제 본체 역시 강한 자성으로 부착시켜

절때 떨어질 염려는 없는 거 같아요

특히 향이 멀리 퍼지고 오래 지속되어

차에 탔을 때 자연스레 기분이 UP? 된다고 해야 하나

너무너무 만족하네요~

 

정말 시중에 여러 다양한 차량용 방향제가 있지만,

라피네르 차량용 방향제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깊은 향은

정말 최고네요~~~

 

라피네르 로얄 스페이드 듀오 샤이닝실버 액상형 차량용방향제 유로피어 페어 앤 프레시아

COUPANG

www.coupang.com

그럼 이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