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디다스 독일군 스니커즈 bw army 신발 끝판왕~ 리뷰 및 착샷 공개

반응형

유행 타지 않는 신발

아디다스 독일군 스니커즈

bw army


안녕하세요 태태짱태입니다

요 며칠 경기도로 이사 오게 되어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글을 많이 못썼는데ㅠㅠ

드디어 올리게 됩니다

바로 오늘은 누구나 한 켤레쯤 가지고 있는

독일군 스니커즈!

여러 브랜드에서 독일군 스니커즈 모티브로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는데요

그중 세계적인 신발 브랜드 아디다스도 독일군 스니커즈가 있다고 해서

바로바로 구입했어요~

그럼 지금부터 아디다스 독일군 스니커즈 bw army

리뷰와 착샷을 보러 가시죠

GO GO GO

신봤다 독일군 티안나게 높아지는 키높이 남성 스니커즈

 

 


 

 

짜잔~

드디어 집으로 도착한 아디다스 독일군 스니커즈 BW ARMY~

저는 독일군 스니커즈를 처음 구입할 때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디서 살지 많이 고민했는데요

대표적으로 아디다스, 메종마르지엘라, 디올, 조셉트, 슈마커 등

여러 브랜드에서 출시하여 다양한 종류가 일길래

그중 가장 가격도 저렴하고 퀄리티도 높은 아디다스로 선택했어요

 

 

 

 

제가 아디다스 독일군 스니커즈를 고른 이유가

독일군 스니커즈란 1970년대 최초로 디자인을 처음으로 출시한 게

아디다스라고 하더라고요~

이후 다양한 브랜드에서 레플리카로 비슷한 디자인이 출시되고,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는 거 같아요

 

 

 

 

정말 독일군 스니커즈 중 아디다스 독일군 스니커즈를 추천하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무엇보다 독일군 스니커즈라면 가장 인기 있는 메종, 디올 같은 고가의 브랜드보다

10만 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가성비가 우수하고

어정쩡한 노 브랜드보다는 퀄리티나 디자인이 우수하여

개인적으로 추천해요!

 

 

 

 

아디다스 신발 경우 삼색선, 뒤쪽 볼 부분에 아디다스 로고 등

신발에 아디다스로 존재감을 너무 과시했는데

독일군 스니커즈 경우 미드솔 부분의 아디다스 로고와

혀 부분의 아디다스 로고 밖에 없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만약 뒤쪽 볼 부분에 있었다면 구입을 고민.... 해봤을 거 같네요

 

 

 

 

아디다스 독일군 스니커즈 경우 색상은 두 가지 색상이 있는 걸로 아는데요

화이트, 블랙

저는 개인적으로 칼라감이 있는 블랙보다

기존 독일군 스니커즈 이미지를 돋보일 수 있는

화이트 색상이 더 예쁜 거 같아요

 

 

 

 

정말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랫동안 신을 수 있는 신발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안감은 다른 타 브랜드는 가죽으로 되어 있어

땀 흡수력이 많이 낮다고 하는데,

아디다스 독일군 스니커즈는 안감이 천으로 되어있어

땀 흡수력도 좋고 착용감도 만족스러워요

 

 

 

 

단지 조금 아쉬운 부분은 신발끈인데

기본 흰색 신발끈이라 밋밋한 느낌은 있더라고요'

약간의 빈티지한 신발끈이었다면

더욱 만족했을 듯합니다

 

 

 

 

밑창은 여러 독일군 스니커즈랑 비슷한 모양이고

밑창 중앙 사각형 부위에

독일군 스니커즈를 자랑하는 BW SPORT 문구와 사이즈가 표기되어 있어요

 

 

 

 

짜잔 옆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ㅎㅎ

정말 깔끔하고 심플하면서 독일군 스니커즈란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너무 예쁘네요~

 

 

 

 

아디다스 독일군 스니커즈 착샷

 

 

 

 

저는 아이보리 바지랑 코디해봤어요~

역시 모든 룩에 잘 어울린다는 말이 맞는 거 같아요

집에서 댄디한 룩, 깔끔한 룩, 캐주얼한 룩 등

다양한 룩에 매칭 시켜봤는데

전부 다 어울리고 예쁘더라고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신발의 착화감인데요

아디다스 독일군 스니커즈는 다른 독일군 스니커즈에 비해

쿠션감이 상당히 있어 오래 신었을 때 발이 많이 안 아프더라고요

그 이유는 깔창에 오소라이트 소재로 되어 있다고 해요

오소라이트란 일반 깔창보다 쿠션감이 좋고, 발 냄새를 억제시켜 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아디다스 독일군 스니커즈 사이즈는

제가 255 신는데 저는 정사이즈로 신었어요

그러니 딱 맞더라고요

정사이즈, 반 다운해서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만일 발볼이 넓은 사람 경우도 정사이즈로 하시면

편안하게 신을 수 있어요

 

신봤다 독일군 티안나게 높아지는 키높이 남성 스니커즈

COUPANG

www.coupang.com

 

그럼 이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