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한이슈거리

정신연령 테스트 ? 색즉시공 ? 괜히 했네요ㅠㅠㅠㅠㅠ

반응형

정신연령 테스트

나 아직 20대 초반인데ㅠㅠ

서른 후반이라니....


 

안녕하세요 태태짱태입니다

갑자기 핫하게 오른 정신연령 테스트가 무엇이길레? 

그리고 이하 색즉시공이랑 단어가 무슨뜻이길레 ?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저도 해봤습니다!!!!

 

 


 

 

옛날에? 해본 거 같기도 한데 

실검에 갑자기 등장 한 정신연령 테스트

요즘 코로나19와 각종 문젯거리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쌓이는 사이에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는 심리테스트로 관심을 다시 받고 있는 거 같아서

저도 당연히 해봤습니다ㅎㅎ

 

 

 

 

우선 정신연령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실제 나이를 선택하고 검사 시작을 합니다

 

 

 

 

그리고 1~4페이지 까지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자기 자신의 정신연령을 테스트하게 되네요

 

 

 

 

정신연령 테스트와 동시에 함께 등장한 "색증시공" ?

저는 어릴 때 영화로 기억하는데

임창정 하지원 주연으로 코믹하면서 청소년 관람불가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내용이 되어 재밌게 본 기억이 있네요

 

 

 

 

특히 이 장면ㅋㅋ정말 웃었네요~

다들 아마 기억하실 거예요


저는 색즉시공 영화는 알지만 뜻은 정확하게 몰라 한번 찾아봤어요

색즉시공이란?

형체는 헛것이라는 뜻으로 이 세상에 형태가 있는 것은

모두 인연으로 생기는 것인데 그 본질은 본래 허무한 존재임을 이르는 말

이라고 해요 

그래도 무슨 뜻인지 모르겠네요..

무튼 저는 영화는 알기 때문에 예!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신의 성별

테스트가 어땠는지 생각으로 제출을 하였더니..

 

 

 

 

36살....... 제가 28인데

왠지 색즉시공의 뜻을 아는지에 대한 질문에 예를 해서 그런가ㅋㅋ

엄청 늙게 나왔네요ㅎㅎ

 

 

 

 

그 밖의 다양한 테스트도 많이 있으니

한번 심심풀이로 자신을 테스트해보는 것도 재밌는 거 같아요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유의사항 검사 시작 전 실제 나이를 입력해 주세요. 이 테스트는 지능지수와 무관합니다. 본 테스트 문답에 열심히 응해주시길 바랍니다. 접속량 처리 문제 해결되었습니다. 현재 에러 없이 테스트 가능합니다. 다른 테스트를 하시려면 다음을 클릭하세요. 다중지능 검사 EQ 테스트 peterp4rk@gmail.com copyright© 2013

mentalagetest.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