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뚜아의 최애템 피셔프라이스 댄스로봇 빗보

반응형

뚜아 최애템

피션프라이스 댄스로봇

빗보!


안녕하세요 태태 짱태입니다.

요즘 제 조카인 뚜아 보는 맛에 하루하루

행복하게 지내고 있는데요

오늘은 뚜아의 장난감 중 가장 좋아하는 

최애템!!!

바로 피셔프라이스 댄싱로봇 빗보에 대해

깨알같은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GO GO GO


바로 요녀석이 댄싱로봇 빗보!

누나 말로는 뚜아도 하루종일 빗보만 가지고 논다고

하루하루 재밌게 보내고 있다고 하네요

뚜아가 행복해하는 모습에

이번 선물도 대만족!

 

요녀석이 빗보인데요

빗보는 아기가 웃으며 배우게하는 다양한 방법과 재미로

즐거운 노래에 맞춰 빗보가 얼굴과 몸을 흔들며 재미를 주고

아기도 덩달아 신이나서 춤을 추고 노래도 한답니다.

그리고 피셔프라이스 댄스로봇 빗보는

신나고 재밌는 3가지 놀이모드가 있는데요

  1. 신나는음악에 맞춰 빗보가 댄스와 춤을 춰요
  2. ABC, 123 등 네이티브 스피커의 정확한 발음으로 학습효과까지
  3. 아기가 말하면 녹음 된 문장을 오리지널 빗보 노래에 맞춰 신나는 음악이 나와요

이렇게 빗보의 발위에 버튼을 눌러서

신나고 재미있는 놀이와 공부를 동시에 배울 수 있는 점이

아기한테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댄싱로봇 빗보는 아기와 함께 놀 수 있는

가로 33cm 세로 35.5cm 폭 14cm의 맞춤사이즈로

손과 귀는 부드럽고 푹신푹신한 소재로 되어 있어

아기가 다양한 감각을 느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는 반짝반짝 불빛을 내어

머리와 몸을 좌우로 흔들며 춤을 춰 아기의 흥을 돋굽니다.

신나는 음악부터 다양한 사운드 효과, ABC, 숫자, 색깔 공부와 단어공부까지

40여가지가 넘는 다양한 컨텐츠로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배울 수 있어요

 

아주 간단해요.

노란색 버튼은 음악모드로 신나는 음악에 맞춰 빗보가 춤을 추고

주황색 버튼은 학습모드로 알파벳, 숫자, 색깔 등 놀이과 학습을 동시에 배울 수 있고

마지막으로 빨간색 버튼은 녹음기능으로 아기가 말하면 녹음된 문장이 빗보 노래와 함께 음악으로 들려줘요.

빗보의 발 아래에

4개의 1.5V AA 배터리를 넣어줘야 하고,

항상 조심해야 할 부분은 아기는 물고 빠는걸 좋아해서

다 쓴 배터리는 안전하게 폐기처분!!

그리고 전원버튼과 음량조절을 할 수 있네요

배를 누르면 이렇게 다양한 불빛과 사운드 효과로

신나게 놀 수 있는 장난감 댄싱로봇 빗보

첫번째 노래

빗보 보기 파파파~~~

두번째 노래

쿵쿵 짝짝 실룩실룩 그렇게~

세번째 노래

높이 점프 팔올려 쭉뻗어 하늘을 향해~

네번째 노래

알파벳 학습노래~

다섯번째 녹음모드

뚜아야 사랑해~

이제는 없어서 안될 최애템이 되어버렸다는....

다음 선물은 또 뭘로 해줄지 고민이다ㅋㅋㅋㅋ

 

무튼 언능 뚜아가 조금 더 커서

빗보와 함께 춤을 추고 신나게 노래까지 불러주는 모습을 기대해야지~

 

이상!

반응형